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K팝스타6’ 양현석 “최순실 게이트 연관성 0%, 차은택 못 본지 10년”
2016. 11.10(목) 15:16
K팝스타6
K팝스타6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양현석이 최근 불거진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된 찌라시에 대해 입을 열었다.

SBS 예능 프로그램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안테나 유희열,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이 참석했다.

양현석은 제작발표회 중 최근 불거진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된 찌라시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그는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해서 “혹시 중도 하차하는 건 아니냐”는 질문에 “그럴 일이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그는 “사람들이 왜 그런 것을 읽고 싶어하는 지 이해가 안 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관성에 대해 0%라고 말하고 싶다. 차은택 감독을 본지도 10년도 더 됐다”며 “관련해서 말이 있다고 해서 해명하기도 뭐하다”고 말했다.

또한 “싸이가 언급되기도 했는데 근원지를 찾아가보니 다른 가수를 잘못 알고 벌어진 일이었다”고 해명했다.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는 20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K팝스타6 | 양현석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