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더쇼' 1위 기념 여장 사진 공개 "공약 지켰습니다"
2016. 11.15(화) 23:10
엑소 첸백시 백현
엑소 첸백시 백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엑소이자 유닛 그룹 엑소 첸백시의 백현이 여장 사진을 공개했다.

백현은 15일 자신의 SNS에 "1위 공약. 지켰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은 이날 방송된 케이블TV SBS MTV '더쇼'에서 엑소 첸백시가 '헤이 마마!(Hey Mama!)'로 1위 한 기념으로 공개된 것으로, 여장한 백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백현은 엑소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EXO PLANET #3 - The EXO'rDIUM)'에서 VCR 영상을 통해 여장을 한 바 있다. 이에 백현은 엑소 첸백시로 컴백하기 전 V앱 방송을 통해 '헤이 마마!'로 음악 방송에서 1위 할 시 해당 여장 사진을 공개하겠다고 공약을 건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백현은 웨이브 진 가발과 머리띠, 옅은 메이크업으로 여자보다 더 예쁘장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백현은 팀동료 첸, 시우민과 함께 유닛 그룹 엑소 첸백시를 결성, '헤이 마마!'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백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현 | 엑소 백현 | 엑소 첸백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