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히든 트랙 뺀 전곡 미리 듣기 제공
2016. 12.13(화) 10:49
에이핑크 디어
에이핑크 디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첫 스페셜 앨범 '디어(Dear)'의 발표를 앞두고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은 롤링 뮤직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에이핑크는 13일 0시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공식 SNS를 통해 '디어'에 수록된 총 12곡 중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을 제외한 11곡의 하이라이트 부분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별의 별', 팬들을 항상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담아낸 미디엄 발라드 곡 '미스 유'(Miss U) 등 신곡이 소개되면서 풀버전 원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에이핑크의 순수함과 밝은 에너지를 아름다운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로 재구성한 '노노노'(NoNoNo), 리드미컬하고 그루브한 알앤비(R&B)스타일로 재탄생한 정규 3집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을 추억하게 하는 발라드 버전의 '러브'(LUV) 등 에이핑크의 대표 히트곡들이 색다르게 편곡돼 팬들에게 또다른 감수성을 전달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특히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짝을 이뤘던 초롱과 나은, 보미와 남주, 은지와 하영이 처음으로 각각 팀을 이뤄 직접 작사한 듀엣곡을 부른 점도 눈에 띈다.

초롱과 나은은 이별의 슬픔을 담담하게 그린 '흔한 일', 보미와 남주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풀어낸 '잃어버린 조각', 은지와 하영은 따스한 봄과 감성적인 가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그 봄날, 이 가을'에서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는데, 그간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이핑크의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미스터 츄'(Mr.Chu), 첫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동화 같은 사랑', 에이핑크의 첫 번째 팬송 '4월 19일'이 인스트 버전으로 수록돼 귀를 사로잡는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앨범은 오는 15일 공개되며, 에이핑크는 오는 17일과 18일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핑크 파티 : 더 시크릿 인비테이션'이라는 타이틀의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플랜에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노노노 | 러브 | 에이핑크 디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