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임신 4개월’ 백지영, MBC 연예대상 참석 확정…건강하게 만나요
2016. 12.23(금) 13:25
백지영 임신 MBC 연예대상
백지영 임신 MBC 연예대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백지영이 MBC 연예대상에 참석을 결정지었다.

지난 10월 임신 소식이 알려진 백지영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연예대상에 참석의사를 밝히며 건강한 근황을 전한다.

백지영은 지난 10월 이후 태아의 건강을 위해 모든 공식 스케줄을 최소화하고 안정을 취해왔다. 현재 백지영은 임신 4개월로 안정기에 접어든 상태다.



그간 MBC ‘듀엣가요제’ MC로 활약해온 백지영은 MBC 연예대상의 공식 초청을 받았다. 이에 백지영은 고생했던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의리를 지키기 위해 참석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백지영은 12월 말 작곡팀 FM자경단과 손잡고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MBC 연예대상 | 뮤직웍스 | 백지영 임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