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섹시한 산타걸 변신, 크리스마스 버전 ‘원더랜드’ 공개
2016. 12.24(토) 11:14
구구단 원더랜드 크리스마스
구구단 원더랜드 크리스마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그룹 구구단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걸’로 변신했다.

구구단(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은 지난 23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촬영한 특별 버전인 ‘윈터 원더랜드 바이 구구단(Winter Wonderland by gugudan)’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구구단은 지난 6월 발표한 데뷔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를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인 버전이다. 지난 19일부터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부제로 연일 콘텐츠를 공개 중이며, 구구단이 올 한 해 사랑을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은 차원에서 제작됐다.

공개된 영상 속 구구단은 하나같이 산타 모자를 쓰거나 루돌프 머리띠를 했으며,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9명 모두 요정처럼 깜찍한 미모가 인상적이다.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구구단은 지난 19일 미공개 셀카를 대방출했으며, 20일과 22일에 걸쳐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다. 또한 멤버별로 브이앱을 기습적으로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원더랜드’ 산타걸 버전을 공개한 구구단은 내일(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원더랜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구단 | 원더랜드 | 크리스마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