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진주 측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 확정"
2017. 01.02(월) 15:13
공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진주
공항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진주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박진주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브룸스틱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박진주가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출연하는 게 맞다. 최근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박진주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진주는 극중 실무관 캐릭터를 맡아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드라마가 사전 제작되는 작품인 만큼 구체적으로 공개하기는 어렵다. 박진주의 역할에 대해서는 촬영 과정에서 제작진과 협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진주는 앞서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타성에 젖은 간호사 연기로 시청자의 폭소를 자아낸 바 있다. 그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도 유쾌함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이종석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고 그룹 미쓰에이 배수지가 출연을 논의 중이다.

특히 드라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성공시킨 박혜련 작가의 새 작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닥터스'를 연출했던 오충환 PD가 가세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상반기 SBS 수목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당신이 잠든 사이에 | 박진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