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 ‘푸른밤, 종현입니다’ 출격 예고
2017. 01.06(금) 15:18
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푸른 밤 종현입니다
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푸른 밤 종현입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샤이니 종현과 만난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오는 9일 밤 12시 진행되는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지난 4일 내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다채로운 극장 행사로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그는 ‘푸른 밤 종현입니다’에 출연해 영화 속 래드 윔프스의 음악부터 캐릭터 설정, 제목에 담긴 메시지 등, 영화의 제작과정을 허심탄회한 이야기로 풀어낼 전망이다.

DJ 종현은 “영화를 보고 세 번 울었다. '너의 이름은.'으로 내 인생 영화가 바뀌었다”며 ‘너의 이름은.’에 대한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종현은 청취자를 대신해 관람객으로서 궁금했던 질문을 던지는 등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6일 오전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생방송에 출연했으며, 이후 극장 무대인사, 시네마톡으로 내한 일정을 마무리한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4일 개봉 후 이틀간 34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절찬리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메가박스㈜플러스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너의 이름은. | 신카이 마코토 | 푸른 밤 종현입니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