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주원 보아 열애 인정, 골프에 연기까지 공통점 많은 커플 '증거는 SNS'
2017. 01.18(수) 10:32
주원 보아 열애 인정
주원 보아 열애 인정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보아(30)와 배우 주원(29)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열애를 인정하면서 두 사람의 연결고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일 오전, 주원과 보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첫 만남을 가졌고,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보아와 주원은 비슷한 가치관은 물론, 영화, 음악, 운동 등 다방면에서 공통적 관심사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등산과 골프를 좋아하는 둘은 활동적인 취미활동을 하면서 사랑을 키워나갔다고.

실제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이 증거로 꼽히고 있다. 둘은 각자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숱하게 게재한 바 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보아는 "심심한 친구들 모아모아 보낸 스크린 크리스마스. 추운데 밖에 나가지 말자구"라며 스크린 골프 중인 자신의 모습을 올렸고 그 전에도 골프를 치는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수차례 공개해왔다. 주원 역시 골프 치는 자세를 찍은 사진을 수장 게재했다.

뿐만 아니라 연기라는 공통점도 두 사람을 끈끈하게 만들어줬다. 주원은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활약한 보아의 연기를 꼼꼼히 모니터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연예계 사모임인 '낯가림' 멤버인 보아는 손현주 유해진 김선아 고창석 송중기 마동석 장혁 김주하 민호 등과 친분이 있다. 이 가운데 유해진과 주원은 같은 소속사이고 고창석과는 '굿닥터'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주원 보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보아 | 열애 | 주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