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OST, 총 24곡 음반 출시…유종의 미 거둔다
2017. 01.19(목) 15:39
역도요정 김복주 OST 음반 출시
역도요정 김복주 OST 음반 출시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역도요정 김복주'의 종영을 OST로 달랜다.

청춘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풋풋한 사랑을 그린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OST(Original Sound Track) 음반이 19일 출시됐다.

'역도요정 김복주'의 OST 음반은 드라마의 감성과 어우러져 호평을 받았던 몽환보컬 김종완 of NELL의 '유&아이(You&I)', 한희정 '꿈꾼다', 스탠딩 에그 '데리러갈게', 이진아 '또또또', 김민승 '앞으로', 제이미(더러쉬) '왠지 요즘', 안현정 '사랑인걸까', 이해인 '스르륵'까지 총 8곡의 완성도 높은 OST와 드라마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스코어 트랙 16곡이 포함돼 총 24곡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음악감독을 맡은 김준석, 정세린(Movie Closer)은 드라마 'W' '시그널' '해를 품은 달' '그녀는 예뻤다' '미생'과 더불어 영화 '타짜' '헬로우 고스트' '써니' '과속 스캔들' 등의 영화를 포함해 총 90편이 넘는 작품에 참여하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으로 자리매김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역도요정 김복주'의 청량함과 풋풋함을 그대로 담은 음반으로, 드라마를 보며 느꼈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역도요정 김복주'의 OST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남주혁 | 역도요정김복주 | 이성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