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박하선 결혼식, 이광수ㆍ정유미 등 ★들 하객 참석
2017. 01.22(일) 19:16
류수영 박하선 결혼식 하객
류수영 박하선 결혼식 하객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이 동료 스타들의 축하 속 진짜 부부가 됐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22일 오후 4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식장에는 배우 조승우, 이광수, 왕빛나, 윤유선, 정유미 등과 MBC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류수영과 호흡을 맞춘 방송인 샘 해밍턴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류수영과 박하선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듬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015년 3월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한 이들은 공식 석상에서도 서로의 존재를 숨기지 않으며 사랑을 이어왔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 6일 알려졌다. 류수영은 자필편지를 통해 "앞으로 함께 더 좋은 인생이 될 수 있도록 세상의 도움이 되는 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살겠다"고 밝혔다.

박하선 역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더 열심히 일하고, 살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여러분이 그동안 저에게 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길"이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류수영 박하선 결혼 | 이광수 | 정유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