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도 학업도 완벽’ 이요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최고위과정 졸업
2017. 01.30(월) 22:22
이용원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언론대학원 최고위과정 우수상
이용원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언론대학원 최고위과정 우수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요원이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최고위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30일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측에 따르면 미디어학부 제46기 최고위(AMP)과정 수료자 명단에 배우 이요원이 포함돼 있다.

이요원과 함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구본권 대표도 수료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수료식에도 함께 참석, 우수상을 받으며 자리를 빛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수료자는 지난해 9월 30일부터 지난 14일까지 진행된 과정의 해당자로, 총 49명이다.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AMP는 언론인, 정치인, 행정관료, 경영인, 변호사, 의사 등이 주로 참여하며, 변화하는 사회 패러다임과 미디어 환경에 관해 토론하며 배움을 나누는 자리다.

이요원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불야성’의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지만 수업도 성실히 병행하며 최고위과정을 위해 만전을 기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요원은 영화 ‘그래, 가족’(감독 마대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는 15일 국내 극장가 개봉.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려대학교 최고위과정 | 불야성 | 이요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