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레드벨벳 '런닝맨' 출연, 촬영 마쳤다"
2017. 02.08(수) 18:55
레드벨벳 (왼쪽부터) 웬디, 슬기, 아이린, 예리
레드벨벳 (왼쪽부터) 웬디, 슬기, 아이린, 예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런닝맨'에 깜짝 등장한다.

8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레드벨벳이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근 케이블TV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에 한창인 조이를 제외한 레드벨벳 4명의 멤버가 6일 진행된 '런닝맨' 촬영에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레드벨벳이 이미 촬영을 마친 게 맞다. 전 촬영에 함께한 것은 아니고 게임 한 코너 정도만 같이 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런닝맨'은 고정 멤버들의 개인 특집으로 멤버스 위크(Member's Week)를 꾸며왔다. 이에 김종국, 송지효, 지석진, 개리, 하하의 멤버스 위크가 진행된 상황.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은 레드벨벳이 깜짝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남은 유재석, 이광수의 멤버스 위크 전에 한 주 동안 브레이크 타임을 갖고 보다 알찬 특집을 들고 오겠다는 각오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며 레드벨벳의 촬영 분량은 오는 12일 전파를 탄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런닝맨 | 레드벨벳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