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전소미·한채영·공민지, 미친매력 터졌다 (첫방)
2017. 02.11(토) 00:19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전소미 한채영 공민지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전소미 한채영 공민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2’의 새 멤버들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만한 새 멤버들의 소탈한 인간미를 클로즈업했다.

10일 밤 첫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슬램덩크2’)는 새 멤버 김숙, 홍진경,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와 김형석 프로듀서의 걸그룹 ‘언니쓰 2기’ 꿈을 위한 도전과 계획 구상이 펼쳐졌다.

이날 홍진경은 워킹맘으로서 과거 한채영에게 ‘아기 이모’, 즉 아이를 봐줄 분을 소개해주기도 했다며 한채영과의 친분을 과시해 분위기를 부드럽게 녹였다.

전소미의 ‘성공한 덕후’(성덕) 면모도 눈길을 모았다. 그는 “2NE1(투애니원) 선배님들 보고 가수가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공민지는 “우리 친하게 지내자”라며 전소미의 손을 꼭 잡아줬다. 전소미는 “제가 처음에 소속사 오디션 봤을 때 투에니원 선배님의 ‘론리(Lonely)’를 불렀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공민지의 경우 투애니원에 대한 애정을 고백했다. 그는 “제 가수로서의 뿌리라고 할 수 있다. 멤버들이 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도 전하며 “시끌벅적했던 대기실 그런 즐거웠던 시간이 좀 그립긴 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인생의 또 다른 새로운 멤버들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이번 프로그램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홍진영은 과거 걸그룹 준비만 세 번 했다고. 클럽진, 핑크스파이시, 스완이 그것이었다. 홍진영은 처음엔 트로트 가수 제안을 받았을 때 도망 다니기도 했다고. 이에 그는 걸그룹에 관한 아쉬운 느낌이 늘 있었다고 전했다. 이날 홍진영은 트로트가 아닌 발라드 ‘늦은 후회’에 도전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 예상보다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와 함께 김형석의 지도 아래 가수는 물론, 가수 아닌 모든 멤버들의 노래 실력이 짧게 공개됐다. 가수들 외에도 강예원, 한채영의 음악성이 눈길을 모았다. 강예원의 경우 한양대학교 성악과 출신이지만 과거 성대 결절이 오기도 했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트라우마를 극복하겠다는 포부를 가졌다.

한채영은 아들 덕분에 평소 동요를 부른다며, 동요를 열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채영은 아들이 이제 TV를 보기 시작했다며, 아들을 위해서라도 이번 걸그룹 프로젝트와 예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기존 멤버 홍진경, 김숙은 이들의 맏언니처럼 예능 고수로서 프로그램의 중추 역할을 했다. 이들의 든든한 지원과 여전한 맹활약은 ‘슬램덩크2’에 안정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날 '슬램덩크2' 첫 방송은 기존 포맷에서 별다르게 변화하지 않은 상황에서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부각시키는 방향으로 흘러갔다. 그리고 큰 욕심을 부리지 않은 이러한 편집 방향은 옳은 선택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예능에서 평소 잘 볼 수 없었던 이들의 새로운 합류에 따라 각 멤버들의 인간성이 클로즈업됐고, 이것만으로도 시청자들은 1시간 20분가량을 충분히 흥미롭게 지켜보고 즐길 수 있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언니들의 슬램덩크2 | 전소미 | 한채영
싸이월드공감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mh1414682.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mh1414657.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s1414685.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호날두 청혼, 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결혼 준비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s1413529.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뮤지컬 ‘1446’, 진정한 왕의 길을 묻다 [리뷰]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