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현우·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티저 포착
2017. 02.11(토) 15:52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티저 이현우 조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티저 이현우 조이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이현우와 그룹 레드벨벳 조이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11일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 제작진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결혼계약',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연출한 김진민 PD의 새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2종으로 거짓말을 하는 남자 강한결과 첫사랑에 빠진 소녀 윤소림의 모습을 각각 담고 있다. 특히 이현우와 조이의 내레이션이 이목을 끌었다.

이현우 편에서는 "오늘도 거짓말을 합니다 마음이 들킬까 봐"라는 문구와 그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이 흘러나왔다. 이어 "곁에 있고 싶어서 거짓말을 합니다"라고 말하는 그의 목소리와 아련한 눈빛, 희미한 미소가 여심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조이 편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순수함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첫사랑이에요"라고 말하는 조이의 청량한 음색과 떨리는 목소리가 그의 순수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그거너사'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을 제작한 본팩토리가 제작을 맡고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성적인 보스'의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첫 방송 예정.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거너사 | 이현우 | 조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