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송재희 매니지먼트 구 전속 계약, 이요원·차예련 한솥밥
2017. 02.16(목) 13:35
송재희
송재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송재희가 매니지먼트 구에 둥지를 틀었다.

16일 매니지먼트 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송재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송재희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가족끼리 왜 이래', '욱씨남정기'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가장 최근에는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당신은 선물'에서 열등감과 야망을 가진 재벌 그룹의 장남 마성진 역을 소화한 바 있다.



특히 송재희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멋진 활약을 보여줬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서는 독특한 입담을 과시했고 이후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가능성을 보여줬다. 송재희는 이처럼 쉼 없는 작품 활동과 다양한 도전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 계속해서 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송재희가 이번에 새로 전속 계약을 체결한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이요원, 차예련, 김민교, 윤경호, 채동현, 신세휘, 서지훈 등이 속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이번 전속 계약과 관련해 매니지먼트 구는 "송재희는 그 누구보다 연기에 대한 생각과 신념이 확고한 배우다. 배우 송재희가 가진 연기에 대한 열정만큼이나 그가 좋은 평가를 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옆에서 최선을 다해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 그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송재희가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와 전속 계약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매니지먼트 구 | 송재희 | 이요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