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생동성 연애' 초능력 얻은 윤시윤, 찌질이의 역습
2017. 02.17(금) 07:14
생동성 연애 윤시윤
생동성 연애 윤시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생동성 연애'에서 윤시윤이 초능력을 얻었다.

16일 밤 MBC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생동성 연애'(극본 박은영·연출 박상훈, 이하 '생동생 연애') 1, 2회가 방송됐다.

이날 소인성(윤시윤) 고액 수당에 혹해 생동성 아르바이트에 나섰다. 소인성은 정체불명의 약을 먹고, 주사를 맞는 등 생체 실험을 당했다.



2박 3일간의 합숙을 마친 뒤 집으로 돌아온 소인성은 부작용을 앓기 시작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부작용과 달리, 소인성은 신체와 지적 능력 향상 등 그야말로 '좋은 부작용'을 앓았다.

이에 소인성은 초능력에 가까운 신체 및 지적 능력을 등에 업고 자신을 괴롭혔던 악덕 업주를 찾았다. 소인성은 악덕 업주를 찾아가 체불된 임금을 지급하라고 종용했다. 평소 소인성을 얕잡게 봤던 악덕업주는 그를 때리려 했다. 하지만 소인성은 초인적인 동체시력을 이용해 간단히 악덕업주를 제압했다.

이후 소인성은 자신을 차 버린 전 여자 친구 왕소라(조수향)와 공무(김민수)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 환골탈태하기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동성 연애 | 윤시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