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사이먼 코넥키와 비밀결혼…이유 있던 그래미 소감
2017. 02.22(수) 15:36
아델
아델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팝스타 아델이 연인 사이먼 코넥키와 비밀 결혼식을 치른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21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히트월드(heatworld, 이하 히트)는 아델과 사이먼 코넥키가 지난해 크리스마스 직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저택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치렀다고 보도했다.

히트에 따르면 아델과 코넥키는 가족과 가까운 친구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했다. 히트는 한 관계자의 말을 빌려 결혼식 현장에는 아델의 매니저 조나단 디킨스, 아델의 엄마, 사이먼의 여동생을 비롯해 아델과 절친한 가수 로비 윌리엄스 부부 등이 참석했다고 전했다.

히트는 관계자를 통해 아델이 소란스럽거나 교회 결혼식을 원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아델과 코넥키는 자신들의 결혼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하거나 이슈로 만들고 싶지 않았기에 결혼을 원했지만 오랜 기간 연기했다고 설명했다.

아델과 코넥키는 5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미 두 사람 사이에 4살 된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해에는 미국 연예 매체 OK매거진 등이 아델과 코넥키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으나 아델 측이 사실이 아니라는 반박 입장을 밝혔다. 올해 초에는 두 사람이 반지를 나눠 낀 모습이 포착돼 다시금 비밀 결혼설이 제기됐다.

특히 아델은 지난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59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히트곡 '헬로(Hello)'로 올해의 레코드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노래상을 비롯해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상, 앨범 '25'로 최우수 팝 보컬 앨범상 등 총 5개 상을 수상했다. 그는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며 "매니저, 남편, 아들은 내가 노래하는 유일한 이유다"고 소감을 밝혀 코넥키와 결혼을 암시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이먼 코넥키 | 아델 | 아델 코넥키 결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