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시후, ‘동네의 영웅’ 日 방송 시작 中•日서 여전한 인기
2017. 02.27(월) 16:54
박시후
박시후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박시후가 지난 해 종영한 드라마 ‘동네의 영웅’으로 한국을 너머 일본과 중국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박시후의 3년 만의 컴백작 OCN ‘동네의 영웅’은 지난 9일부터 일본 지상파 채널에서 첫 방송되고 있다. ‘동네의 영웅’은 ‘이름 없는 영웅’이라는 제목으로 일본 지상파 tv-osaka를 통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55분부터 9시55분까지 방송 중이다.

‘동네의 영웅’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오전 시간에 방송되는 와중에도, 각별한 호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의 한국 엔터테인먼트 정보 잡지 ‘한류피아’가 지난 1월 25일~ 2월 14일 실시한 웹 투표 “인기 작품 중에서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남자 주인공 3명, ‘검사프린세스’ 서인우, ‘상속자들’ 김탄, ‘닥터이방인 박훈’ 중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주고 싶은 남자 주인공은?”에서 박시후가 연기한 서인우가 1위에 뽑히기도 했다.



박시후는 중화권 ‘사드’ 위기 속에서도 일본은 물론 중국에서도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NS 웨이보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일본과 중국 내 최고의 한류스타로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는 것이다.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스타’의 자리를 튼튼히 지키고 있는 박시후의 저력이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시후 소속사 후팩토리 측은 “박시후는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가짐으로, 차기작을 선택하기 위해 고심 중”이라며 “각별한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늘 전심을 다하고 있는 박시후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제공=후 팩토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시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