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황광희 해외 포착, 군악병 입대 앞두고 건강한 근황
2017. 02.27(월) 19:29
무한도전 황광희 하차 군악병 입대 해외 포착
무한도전 황광희 하차 군악병 입대 해외 포착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방송인 광희가 입대를 앞두고 휴식을 취했다.

27일 광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해외 여행 중인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는 따뜻한 해외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다. 얇은 티셔츠 한 장을 입고 전매특허 환한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이 편안해 보인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잘 쉬세요" "광희 항상 밝은 미소 너무 보기 좋아요" "군악병 생활 잘 해내길" 등 다양한 응원 댓글을 남겼다.

아이돌답게 군살 하나 없는 광희의 슬림한 몸매도 돋보인다. 광희는 오는 3월 충청남도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하게 됐으며, 육군전문특기병 중 군악병으로 입대를 결정했다.

군 입대와 함께 광희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도 자연스레 하차하게 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황광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군악병 입대 | 무한도전 | 황광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