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단독] EXID 혜린·유재환 '편의점을 털어라' 패널 합류, 3월 13일 첫방
2017. 02.28(화) 07:00
EXID 혜린 유재환
EXID 혜린 유재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EXID 혜린, 가수 유재환이 '편의점을 털어라'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는 28일 티브이데일리에 "케이블TV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에 혜린, 유재환이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인 '편의점을 털어라'는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새로운 음식으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으로 참신한 기획과 MC, 패널, 게스트들의 찰떡 궁합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면서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파일럿 당시 MC를 맡았던 방송인 이수근, 가수 윤두준이 진행을 하고, 기존 패널이었던 가수 토니안, 강타, 개그우먼 박나래, 가수 딘딘 역시 계속해서 함께 한다.

여기에 혜린, 유재환이 새 고정 패널로 합류하면서 보다 풍성한 레시피와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EXID 내에서 숨은 '예능블루칩'으로 손꼽히는 혜린의 색다른 예능 활약은 물론,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 '옥수동 수제자'에 출연하며 놀라운 '먹방'을 선보인 유재환의 위트 넘치는 매력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편의점을 털어라'는 3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재환 | 편의점을 털어라 | 혜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