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마이틴, 데뷔 준비 본격 돌입…4일 '마이틴 GO' 종방기념 팬사인회
2017. 03.01(수) 11:20
마이틴 데뷔
마이틴 데뷔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데뷔 예정인 그룹 마이틴(MYTEEN)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마치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돌입한다.

지난 2월28일 방송된 '마이틴 GO' 마지막회에서는 단독 공연을 통해 아티스트로 거듭나라는 미션과 함께 데뷔 앨범에 수록 예정인 '어마어마하게'와 '짜장면'이 최초 공개됐다.

또한 마이틴의 보컬 송유빈과 시헌은 거미의 '유 아 마이 에브리씽(You Are My Everything)'과 크러쉬의 '뷰티풀(Beautiful)'을 각자 솔로 무대로 선보여 부드러운 음색을 과시했다. 멤버 천진은 시크한 댄스 퍼포먼스 무대를 펼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래퍼 신준섭은 비와이와 씨잼의 '퍼즐(Puzzle)'을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로 완벽히 소화했고, 리더 은수와 태빈은 팬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등 걸그룹 댄스 메들리를 공개해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연습생 탈출 프로젝트 '마이틴 GO'를 마친 마이틴 멤버들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적으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틴은 그동안 '마이틴 GO'에 관심을 가져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해 오는 4일 종방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팬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카페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뮤직웍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이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