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BS "오윤아, '언니는 살아있다' 출연 최종 조율 중"
2017. 03.08(수) 11:24
오윤아
오윤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오윤아가 '언니는 살아있다' 출연을 조율 중이다.

8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SBS 새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연출 최영훈) 제작진이 오윤아에게 섭외를 제안한 것은 맞다.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세부 사항을 최종 조율 중이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오윤아가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오윤아가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이지적이고 냉철한 커리어우먼의 과거를 잊은 채 자신의 삶을 버리고 오직 딸에게만 집중하며 살았던 바보 같은 엄마 김은향 역을 제안 받았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오윤아가 해당 역할로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맞다"며 "앞서 언론을 통해 공개된 물망에 오른 배우들까지 빠른 시일 내에 캐스팅을 확정해 공식입장을 밝힐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같은 슬픔을 가진 세 여성의 공동 육아를 그린 드라마다. '아내의 유혹'은 물론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등을 성공시킨 김순옥 작가의 새 작품으로 방송가의 이목을 끌고 있다.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상류사회', '따뜻한 말 한 마디'를 연출한 최영훈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오윤아에 앞서 배우 이지훈과 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 배우 장서희가 섭외 제안을 받아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며 배우 김주현은 출연을 확정했다. 현재 방송 중인 '우리 갑순이'의 후속으로 오는 4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언니는 살아있다 | 오윤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