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해빙' 조진웅, 이청아…1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증샷
2017. 03.08(수) 19:32
해빙
해빙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영화 '해빙'에 출연한 배우 조진웅, 이청아, 김대명과 이수연 감독이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개봉 8일째를 맞은 8일 영화 '해빙'(감독 이수연•제작 위더스필름)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해빙'의 주역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조진웅은 극중 예민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의심과 불안에 빠뜨렸던 미스터리한 모습과는 달리 귀여운 꼬깔 모자를 쓴 채 장난끼 넘치는 유쾌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해빙'의 배우들은 영화의 '얼음이 녹는다'라는 제목에 어울리는 하얀 케이크를 든 채 각자만의 개성을 담은 모습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영화'‘해빙'은 얼었던 한강이 녹고 시체가 떠오르자, 수면 아래 있었던 비밀과 맞닥뜨린 한 남자를 둘러싼 심리스릴러다.

기존의 익숙한 스릴러 장르의 틀을 깨고, 주인공 승훈의 심리와 내면을 쫓아가는 형식과 치밀하게 짜여진 스토리로 호평 받고 있는 '해빙'은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이 공개돼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새로운 장르적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를 보고 나온 관객들이 영화에서 주어지는 단서와 결말에 대한 열띤 토론과 추리를 이어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기록이 더욱 기대된다.

연기파 배우들의 앙상블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해빙'은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청아 | 조진웅 | 해빙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