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타민' 후속 '속보이는TV, 人사이드', 김구라X박은영 MC 호흡
2017. 03.14(화) 18:05
김구라, 박은영
김구라, 박은영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속보이는TV 인(人)사이드'에서 코미디언 김구라와 아나운서 박은영이 MC로 호흡을 맞춘다.

14일 KBS2 새 교양프로그램 '속보이는TV, 인사이드' 측은 "김구라가 박은영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속보이는TV, 인사이드'는 우리 주변에 궁금한 사람들의 심리를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사연이나 의문점을 가진 출연자의 일상을 통해 심리를 분석하고 공감을 얻어내는 프로그램이다.



김구라는 지난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신드롬맨' 이후, KBS에 교양프로그램으로 돌아오는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그간 tvN '화성인 바이러스'나 SBS '동상이몽' 등을 통해 각양각색의 일반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속이야기를 끌어내는 능력을 검증 받은 MC 김구라가 속보이는TV, 인사이드'에 가장 최적화된 MC라는 것이 제작진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비타민' 후속으로 편성된 '속 보이는 TV, 人사이드'는 오는 4월 1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구라 | 비타민 | 속보이는TV, 인사이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