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공민지 4월 솔로 가수로 컴백, 소속사 "앨범 마무리 작업 중"
2017. 03.15(수) 10:06
공민지 4월 컴백
공민지 4월 컴백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공민지가 오는 4월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소속사 뮤직웍스는 15일 티브이데일리에 "공민지가 현재 앨범 마무리 작업 중에 있다. 형태는 미니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소속사는 "컴백은 오는 4월 말로 보고 있다. 그러나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타이틀곡 선정도 아직"이라고 덧붙였다.



공민지가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건 지난 2009년 투애니원으로 데뷔한 후 8년 만이다.

한편 공민지는 지난해 5월 YG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온 뒤 뮤직웍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최근에는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 합류, 언니쓰 2기 활동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민지 컴백 | 뮤직웍스 | 투애니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