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공조7' PD "예능 어벤저스 7인, 색다른 콤비 탄생 기대"
2017. 03.15(수) 10:32
'공조7'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방송인 이경규부터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까지 '공조7' 화려한 라인업이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새 예능프로그램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은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칠 전망이다.

'공조7'을 연출하는 전성호 PD는 "예능 어벤져스 7인의 물고 물리는 여러 라인 속 새로운 콤비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이기광 등 7명의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이어 "박명수는 이경규를 존경하고, 이경규 김구라는 서로가 서로를 살렸다고 생각한다. 이경규는 권혁수를 자신의 새로운 예능 노예 후보로 손꼽는다"며 "이처럼 출연진 7인은 모두 물고 물리는 인맥 라인으로 엮여 있어 리얼한 재미가 극대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콤비 조합으로 색다른 재미를 그려나갈 '공조7'은 26일 일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구라 | 박명수 | 이경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