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현우, '그거너사' 포스터 비하인드컷…풋풋 봄 청년 변신
2017. 03.15(수) 10:57
이현우
이현우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이현우가 싱그럽고 풋풋한 봄 청년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15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 포스터 촬영 현장 속 이현우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봄과 어울리는 그린 컬러의 가디건을 입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본격 촬영에 앞서 옷매무새와 얼굴 표정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이현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이현우는 함께 작업하는 포토그래퍼와 의견을 나누며 촬영에 집중하는가 하면 촬영 컷을 꼼꼼하게 모니터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대기시간에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과 특유의 예의 바른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며 촬영장에 활력을 이끌기도.

이현우는 극 중 음악에 빠진 천재 작곡가 강한결 역을 맡아 감성남의 진면모를 보일 전망이다. 강한결은 음악 앞에서는 까다롭고 냉철하지만 사랑에는 서툴고 풋풋한 모습을 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간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연평해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공부의 신' '무림학교'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20대 대표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또 그룹 긱스의 루이와 '니 얼굴', 오보이프로젝트와 '필쏘굿(Feel So Good)' 등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하며 평소 음악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재능을 드러내 다재다능한 멀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다채로운 매력과 한층 풍성해진 감성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현우가 출연하는 '그거너사'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키이스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거너사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이현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