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진지희 측 "'언니는 살아있다' 출연 확정"
2017. 03.15(수) 16:36
진지희
진지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진지희가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

15일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진지희가 SBS 새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연출 최영훈)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진지희가 '언니는 살아있다' 출연을 확정하며 KBS2 단막극 '백희가 돌아왔다' 이후 10개월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고 보도했다.



또다른 관계자에 따르면 진지희는 극중 강하리(김주현)의 강단 있는 여동생 강하세 역을 맡는다. 이에 진지희가 김주현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등을 쓴 김순옥 작가의 신작이다. '다섯 손가락'에서 김순옥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최영훈 PD가 연출을 맡는다. 진지희에 앞서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이지훈과 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이 주연급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 한시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된 뒷배 없고, 돈 없고, 세상천지 의지할 데 없는 세 언니들의 자립 갱생기를 다룬 드라마다. 현재 방송 중인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연출 부성철)의 후속으로 오는 4월 15일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언니는 살아있다 | 진지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