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까칠도도 천재작곡가로 완벽 변신
2017. 03.16(목) 16:02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배우 이현우가 연기하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강한결은 어떤 사람일까.

16일 케이블TV 새 월화드라마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연출 김진민) 측은 이현우가 연기할 천재작곡가 강한결을 소개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음악에 상처받은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진민 감독이 연출하는 작품이다.



이현우가 연기하는 강한결은 극중 밴드 ‘크루드플레이’의 모든 작사 작곡을 전담하며 이름을 알렸지만 정작 대중에게는 정체를 숨긴 천재작곡가다. 과정보다 결과로만 평가받기 때문에 언제나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과 압박감을 가졌다. 그는 유년 시절 자신의 음악을 지키지 못한 아버지 강인우(최민수)의 모습을 보고, 자신의 음악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싸워나간다.

그러나 한결은 음악과 달리 사람과 소통에서는 서툴고 그로 인해 종종 오해도 사게 된다. 그런 가운데 자신의 정체를 다 알지도 못하면서 ‘첫눈에 반했다’며 거침없이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는 소림(조이)를 만나게 되고 소림을 통해 점점 바뀌게 된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이현우가 연기하는 강한결은 천재성과 연민이 공존하는 캐릭터다”라며 “음악에만 꽂혀 고독한 한결의 모습과 그런 한결에게 솔직하게 직진하는 소림의 모습이 풋풋하게 그려진다. 특히 소림으로 인해 변해가는 한결의 모습이 많은 분들을 설레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올렸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거너사 |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