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남창희 ‘라디오스타’ 방송소감 “난 김구라보다 유재석” (박명수의 라디오쇼)
2017. 03.18(토) 13:03
남창희 유재석 김구라 박명수의 라디오쇼
남창희 유재석 김구라 박명수의 라디오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개그맨 남창희가 ‘라디오스타’ 후일담을 전했다.

18일 오전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패널로 출연 중인 남창희는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관련한 후기를 전했다.

앞서 남창희는 지난 8일 밤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남창희는 선배 박명수가 자신의 방송에 관련해 문자를 보내줬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박명수 씨가 문자를 주셨다. 대단한 일이다. 문자를 먼저 보내주셨다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다”라며 “많은 분들이 연락이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는 앞서 방송에서 조세호, 남창희 등이 선배 MC들을 향한 ‘라인’을 언급한 것에 대해 다시금 말했다.

박명수는 “김구라와 유재석 중에 누구냐”고 돌발 질문을 던졌다. 남창희는 “그걸 왜 대답해야하냐”며 회피하다가 “당연히 유재석이다. 말해 뭐하냐”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구라 | 남창희 | 유재석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