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JYJ 김재중, 태국 공연 '5천명 결집시킨 위대한 저력'
2017. 03.19(일) 10:39
김재중
김재중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그룹 JYJ 김재중이 4년만에 태국을 찾아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김재중이 18일(현지시각) 태국 후아마크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투어에 참석해 5천여 명의 현지 팬들과 뜨거운 재회를 했다.

김재중은 지난 2013년 3월 이후 4년만에 태국을 찾았고, 투어 공연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태국 주요 매체가 100여 매체나 참석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했다. 김재중은 "지난번보다 더욱 열정적으로 뜨겁게 맞아주시고 사랑을 주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오랜만에 태국을 방문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공연에는 태국 현지 팬들을 비롯해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주변국에서 모인 수많은 팬들이 뜨거운 함성을 내지르며 그를 맞이했다. 오프닝 무대를 마친 김재중은 "4년만에 콘서트에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하루 전 태국에 입국해 태국을 만끽했다. 음식도 맛봤다. 태국은 골드 컬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특별히 골드 색상 의상도 준비했다"며 다정하게 근황을 전했다.

그는 팬들과 함께 소통했고 팬들의 수 차례 앙코르 요청에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했다.

팬들은 '웰컴백'이 적힌 카드섹션 이벤트로 화답했다. 김재중의 태국 공연 관계자는 "티켓 오픈 3분만에 5천 석 전석 매진을 기록한 김재중의 건재한 인기에 놀랐는데 오늘 공연을 보니 팬들 열기는 더욱 컸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함성은 태국 팬들이 얼마나 그를 기다렸는지 알 수 있었고, 무대 위에서의 김재중의 매력에 왜 팬들이 잃게 열광하는지 느낄 수 있는 공연이었다"고 했다.

태국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김재중은 3월 25일 마카오, 4월 1일 대만 공연으로 남은 중화권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