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온시우, 이국주 공개 저격? "당신이 성희롱한 남자연예인은?"
2017. 03.19(일) 17:10
온시우 이국주 공개저격
온시우 이국주 공개저격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온시우로 추정되는 인물이 개그우먼 이국주를 공개적으로 저격, 주목을 받고 있다.

온시우는 19일 오후 이국주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이국주 100억 줘도 너네랑 안해 악플러 법적 대응 예고' 기사에 "댓글로 조롱당하니까 기분나쁜가요? 당신이 공개석상에서 성희롱한 남자연예인들 어땠을까요?"로 시작하는 댓글을 달았다.

온시우는 "대놓고 화낼수도 없게 만드는 자리에서 씁쓸히 웃고 넘어갔을 그 상황 이미 고소 열 번은 당하고도 남았을 일인데 부끄러운 줄이나 아시길"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국주는 자신의 SNS에 "너네 되게 잘생겼나봐. 너네가 백억 줘도 나도 너네랑 안 해. 슬리피 걱정하기 전에 너네 걱정해. 미안하지만 다 캡처하고 있다. 오빠 팬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저 상처 안 받아요. 근데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임. 기대해도 좋아요"라는 글을 올렸었다.

온시우의 글에 대한 누리꾼의 의견은 분분하다. 이국주를 옹호하는 누리꾼은 부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온시우를 옹호하며 이국주의 반성을 요구하고 있다. 이들은 그 동안 이국주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남자 연예인들에게 수위 높은 스킨십 등을 요구했던 것을 예로 들고 있다.

이국주는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서 가수 김종국을 무대에 올려 뽀뽀를 강요했고, 김종국이 볼에 뽀뽀를 하려는 순간 고개를 돌려 입술에 뽀뽀하게 만들었다. 또 SBS 예능프로그램 '나를 찾아줘'에서는 기타리스트 조정치의 엉덩이를 움켜쥐기도 했다. 이는 당시에도 누리꾼의 지적을 받았던 내용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온시우 | 온시우 이국주 | 이국주 슬리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