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원라인', 임시완X진구 '완구커플'의 자신만만 작업 현장
2017. 03.20(월) 10:34
원라인, 임시완 진구
원라인, 임시완 진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원라인'의 '완구 커플', 배우 임시완 진구의 스틸이 공개됐다.

20일 '원라인'(감독 양경모·제작 미인픽쳐스)이 민 대리(임시완)와 장 과장(진구)의 여유 넘치는 작업 스킬이 엿보이는 '작업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다.



공개된 작업 스틸에서는 '원라인'의 브로맨스를 담당하고 있는 '완구 커플'의 자신만만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작업 대출계의 신참에서 에이스로 자리매김한 민 대리(임시완)는 자신감에 가득 차 있는 모습이다. 작업 대출의 세계로 뛰어들어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는 민 대리, 거대한 은행을 상대로 작업 대출에 성공하며 돈 맛 제대로 본 사기꾼 답게 여유가 느껴진다.

정장 차림의 장 과장(진구)은 능구렁이 같이 여유로운 매력을 보이던 평소와 전혀 다른 모습이다.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며 중요한 작업에 돌입한 듯 진중하고 예리한 표정이 눈에 띈다. 낯선 차림새와 묘한 분위기로 웃고 있는 모습에서는 과연 그들이 준비한 작업이 무엇일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은행까지 속여버리는 사기계 환상의 콤비로 돌아온 '완구 커플'의 환상적인 '케미'에 대한 기대감 역시 점점 고조되고 있다. 오는 29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원라인'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원라인 | 임시완 | 진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