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 "'우결' 윤보미와 연락 중, 실제 배우하며 여자친구 사귄 적 없어"
2017. 03.20(월) 12:39
우리 결혼했어요 미씽나인 최태준 윤보미
우리 결혼했어요 미씽나인 최태준 윤보미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최태준이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에이핑크 윤보미에 대해 언급했다.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연출 최병길)에서 최태호 역으로 활약한 최태준은 20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보미 씨와 얼마 전에 연락을 했다"고 밝혔다.

최태준은 "SBS '런닝맨' 나갔는데 전주에 보미 씨도 '런닝맨'을 촬영했다고 해서 물어봤다. 이제 드라마 끝났으니 연락 좀 해봐야겠다. 서로 너무 바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결' 하차에 대해 "신혼여행 못 가본 건 아쉬웠다. 가면 재밌게 이것저것 해 볼 게 많은데"라며 "빨리 나오긴 했는데 기간으로 보면 6개월차다"고 덧붙였다.

최태준은 "윤보미가 실제 이상형과 싱크로율이 어느 정도 되느냐"는 물음에 "좋은 부분이 너무 많다. 굉장히 시원시원하고 때로는 귀엽고 성격적인 부분은 너무 고마웠다. 촬영하면서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었다면 어려웠을 텐데 말도 안 되는 농담을 잘 받아줘서 고마웠다. '미씽나인' 촬영하면서 '오빠 무서워'라고 하기도 했다. 그 말은 모니터를 해줬다는 거 아니냐"라며 고마워했다.

윤보미는 드라마 속에서 최태준과 이선빈의 키스신에 질투를 하기도 했다. "실제 여자친구라면 어떻게 달래줄 거냐"는 질문에 그는 "어떻게 달래줘야 되지"라고 고민하더니 "더 찐하게 해주면 되지 않을까요?"라고 했다.

그는 또 "실제로 애정씬을 이해 못하는 여자친구라면 만남을 가질 수 있나"는 말에는 "배우적인 부분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연인으로 아마 발전하지 않았을 것 같다"며 "모르는 사람이랑 '우리 사귀자'가 아니고 오랜 시간이 지나서 서로의 이런 부분이 좋고 저런 부분이 좋고 해서 사귀는 것 아니냐. 서로 일적인 부분을 존중하지 못한다면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태준은 "배우 생활을 시작한 후에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있냐"고 묻자 "썸은 있었다. 근데 정말로 공교롭게도 긴 작품들을 많이 했다. 일일, 주말드라마를 많이 하다 보니까 회차 수로 치면 450개가 넘어간다. 연애를 할 틈이 없다. 잘 되려고 해도 쉽지 않다"고 답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씽나인 | 윤보미 | 최태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