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슈퍼배드3' 新 악당부터 그루의 동생까지, 새 국면 맞는다
2017. 03.20(월) 16:17
슈퍼배드3
슈퍼배드3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슈퍼배드’가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영화 ‘슈퍼배드 3’(감독 피에르 꼬팽)가 오는 7월 27일 개봉을 확정하고 20일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퍼배드3’는 유명한 악당 그루가 달을 훔치기 위한 최신식 장비를 구하기 위해 고아원의 세 소녀들을 데려오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앞서 ‘슈퍼배드’ 시리즈 1,2 뿐만 아니라 외전 격인 미니언즈도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1차 예고편에서 새로운 악당 발타자르 브레트가 공개된 데 이어 2차 예고편에서는 그루의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가 밝혀져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발타자르 브래트가 놓친 그루와 루시가 악당 퇴치 연맹에서 해고되는 것으로 시작된다. 해고 후 그루는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을 알게 되지만 드루는 풍성한 금발 헤어와 타고난 패션 감각으로 정반대 매력을 발산한다. 그루는 드루로부터 집안 모두가 악당이었다는 얘기를 듣게 되고 악당의 본능을 다시 느끼게 되는 장면이 그려져있다.

또 미니언 군단이 그루를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악당으로 만들기 위해 그를 도울 예정이다. 미니언들의 중독성 강한 댄스와 특유의 코믹함이 관객들에게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슈퍼배드 3’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