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中 성매매 여성 목졸라 살해한 30대 긴급 체포
2017. 03.20(월) 16:4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제주도에서 중국 국적의 성매매 여성을 살해하고 달아나려던 한국 남성이 긴급 체포됐다.

서귀포경찰서는 20일 중국인 여성 천모씨를 목 졸라 살해한 혐의로 선원 김모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김 씨는 19일 오후 8시 서귀포시 서귀동 모 주점에서 같은 배를 타는 동료와 함께 접객원 천 씨 등과 술을 마신 뒤 오후 10시 30분 성매매를 하기 위해 주점에서 수백 m 떨어진 A 모텔에 투숙했다.



김 씨는 천씨가 객실을 떠나려 하자 다툼 끝에 천 씨의 목을 졸라 살해했다. 최초 신고자인 모텔 관계자는 천씨가 예정 시간이 지났음에도 나오지 않자 수상히 여겨 김씨가 머문 방을 두드렸다. 이에 놀란 김씨는 2층 객실에서 외부로 뛰어내렸다.

이에 모텔 관계자는 김씨를 곧바로 붙잡아 오전 2시 20분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김씨로부터 범행 사실을 자백 받고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사인 규명을 위해 천씨 시신을 부검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