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BS "FT아일랜드 이재진 '언니는 살아있다' 출연, 촬영은 아직"
2017. 03.20(월) 17:28
FT아일랜드 이재진
FT아일랜드 이재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재진이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

20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이재진이 SBS 새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연출 최영훈)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재진이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이재진이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하는 것은 맞다. 다만 아직 촬영은 시작하지 않은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재진은 극중 강하리(김주현)의 시동생이자 출중한 기타 실력을 가진 나재동 역을 맡았다. 나재동은 강하리의 동생인 강하세(진지희)와 로맨스를 형성하는 인물이다. 이에 이재진이 진지희와 어떤 로맨스를 그릴지 기대를 모은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 한시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된 뒷배 없고, 돈 없고, 세상천지 의지할 데 없는 세 언니들의 자립 갱생기를 다룬 드라마다. '아내의 유혹',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등을 쓴 김순옥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방송 중인 '우리 갑순이'의 후속으로 오는 4월 15일 저녁 8시 45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언니는 살아있다 | 우리 갑순이 후속 | 이재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