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한밤' 박선영, 한석규·김래원과 함께한 화이트데이 인터뷰
2017. 03.20(월) 18:13
한밤 프리즌
한밤 프리즌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본격연예 한밤'의 박선영 아나운서가 영화 '프리즌'의 배우 한석규, 김래원을 만난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 촬영에서 제작진은 SBS 라디오 파워FM 부스로 향했다. 바로 '한밤' MC 박선영 아나운서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1년 반 동안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을 진행 하고 있다. 이에 영화 라디오 프로그램 DJ의 내공으로 영화 '프리즌'의 한석규와 김래원을 '한밤' 제작진에게 강력하게 추천했다. 이에 '구라의 초이스'에 이어 '한밤' MC 프로젝트 제 2탄이 성사됐다.



한석규와 김래원의 작품 속 전직은 공교롭게도 모두 의사였다. 한석규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김사부, 김래원은 '닥터스'에서 홍지홍 역으로 열연했던 것. 그런 두 사람이 '프리즌'에서는 교도소에서 만났다. 의사 가운 대신 죄수복을 입은 두 남자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모인 이유다.

'한밤' 촬영 당시 한석규는 과묵하던 평소 이미지와 달리 수다스러운 면모를 보였다. 박선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질문하는가 하면 역질문까지 날리는 적극성을 보였다고.

또한 한석규와 김래원의 찰떡 같은 브로맨스 궁합도 눈에 띄었다. 두 사람은 영화 촬영 당시에도 함께 하는 장면이 많았는데, 한석규는 둘의 관계를 "사랑하는 사이"로 정의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화이트데이였던 '한밤' 촬영 당일. 저녁 약속도 취소한 박선영이 직접 진행한 한석규, 김래원의 인터뷰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21일 저녁 8시 5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프리즌 | 한밤 | 한석규 김래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