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살림남2' 백일섭, 난생 처음 꽃다발 바친 연상의 여인은 누구?
2017. 03.21(화) 08:30
살림남2
살림남2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살림남2'에서 배우 백일섬이 난생 처음 꽃다발을 샀다.

22일 방송 예정인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백일섭이 진정한 졸혼생활을 위해 요리를 배우러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끼니때마다 레토르트 식품 예찬론자였던 백일섭은 "이제 인스턴트 음식은 슬슬 질리기 시작했다"며 "각지에서 온 지인들의 반찬들을 구걸하는 것도 쑥스럽고 매번 며느리에게 챙겨 달라하는 것도 미안하다"고 밝혔다.



마침내 진정한 졸혼생활을 위해 요리를 배워보기로 결심한 백일섭은 요리스승을 만나기에 앞서 선물할 꽃을 사기 위해 꽃집을 방문했다.

백일섭은 "난생 처음 꽃다발을 사본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는데 요리 스승이 연상의 누나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백일섭을 설레게 한 의문의 여성은 이날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살림남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