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루시 데뷔곡 'B-DAY' 티저 공개, 래퍼 키썸 지원사격 '걸크러쉬'
2017. 03.21(화) 08:48
루시 키썸
루시 키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신인 루시의 데뷔곡 '비-데이(B-DAY)'가 공개됐다.

소속사 KQ 프로듀스는 20일 저녁 6시 공식 SNS를 통해 루시의 데뷔곡 '비-데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파스텔톤의 분위기로 봄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키썸의 묵직한 랩과 함께 루시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루시와 키썸은 짧은 영상에도 불구, 임팩트 있는 랩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불이 켜진 케익을 들고 있는 루시는 어둠 속에서 초를 불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내 토끼 가면을 쓴 여러 명의 루시가 등장하며, 루시는 읇조리듯 랩을 쏟아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루시의 데뷔곡 '비-데이'는 '생일'을 의미하는 '벌쓰데이(Birthday)'를 뜻한다. UK 베이스(유케이베이스) 사운드에 R&B적 요소를 가미한 Deep house곡으로 루시와 프로듀서 이든이 공동 작곡했으며, 작사 또한 루시와 키썸이 공동 작사했다.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사운드에 깔리는 키썸의 래핑과 루시의 음색은 상반되면서도 묘하게 섞여 '비-데이'를 완성시켰다. '비-데이'는 어린 시절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오며 느낀 깨달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루시의 데뷔곡 '비-데이'는 오는 22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Q 프로듀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루시 키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