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센언니 변신, 가죽자켓에 선글라스까지
2017. 03.21(화) 09:22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자체발광 오피스’의 고아성이 ‘센언니’로 변신한다.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연출 박상훈) 측은 고아성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스틸을 21일 공개했다.

고아성이 맡은 은호원은 우여곡절 끝에 하우라인의 계약직으로 입사했지만, 시한부임을 알게 된 인물이다. 그러나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의기소침한 것은커녕 ‘센언니’로 변신한 모습이다.



공개된 스틸 속 고아성은 선글라스를 끼고 가죽자켓을 입고 있다. 평소 극중 은호원이 입고 다녔던 단정한 정장 차림과는 상반되는 옷차림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화려한 의상에 두 주먹을 불끈 쥐거나 도도하게 다리를 꼰 채 앉아있는 모습이다.

그런가 하면 이동휘는 이런 고아성이 멋있다는 듯 엄치를 치켜세우고 있다. 손가락과 달리 웃음을 참기 위해 꾹 다문 입은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자체발광 오피스’ 촬영에서 고아성은 상대 배우에게 쏘아붙이는 장면으로 코믹함과 함께 센 포스를 뿜어냈다. 촬영이 시작된 후 고아성은 현장이 쩌렁쩌렁할 정도로 호통을 쳐 감독님조차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아성 | 자체발광 오피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