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빠는 딸' 정소민, 보이시 vs 치명 '반전 매력'
2017. 03.21(화) 09:25
아빠는 딸, 정소민
아빠는 딸, 정소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영화 '아빠는 딸'의 배우 정소민이 화보를 통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오는 4월 13일 개봉을 앞둔 '아빠는 딸'(감독 김형협·제작 영화사 김치)이 정소민의 보이시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화보를 공개했다.

'아빠는 딸'은 하루 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다. 정소민은 극 중 딸 원도연 역할을 맡아 아빠 원상태 역의 윤제문과 몸이 뒤바뀌는 설정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47세 아저씨를 연기하며 성별과 나이를 초월한 연기를 선보일 정소민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공개된 화보에는 정소민의 보이시한 면모와 치명적인 매력이 동시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양복을 연상하게 하는 매니시한 의상을 입고 살짝 인상을 찌푸린 모습과 화려한 슬립을 입고 나른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전혀 다른 느낌을 주며 정소민의 스펙트럼 넓은 콘셉트 소화력에 감탄을 자아낸다.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공개를 통해 '아빠는 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정소민은 윤제문을 비롯해 이일화 신구 이미도 강기영 박혁권 허가윤 도희 등 최강 코믹 군단과 함께 극장가에 웃음 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정소민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에스콰이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스콰이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빠는 딸 | 정소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