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동현 해명, 태도 논란 일자 "강요하듯이 사진 찍어달라 말했다" 해명
2017. 03.21(화) 09:58
김동현해명
김동현해명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활동으로 주목을 받은 김동현이 자신의 태도를 지적하는 한 누리꾼의 글에 대한 해명과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동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툭 치면서 사진 찍어달라고 강요하듯이 말했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한 누리꾼이 제기한 자신의 태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한 누리꾼은 자신과 사진을 찍어주지 않는 김동현의 태도를 지적하는 글을 온라인상에 게재해 논란을 야기했다. 해당 글에는 "제가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했더니 화를 냈다. 욕하면서 까불지 말라고 했는데 운동선수가 그러면 안 된다"고 글을 남겼다.



김동현은 이에 대해 "일하고 있다고 말했는데도 무시하고 사진을 강요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김동현은 "부탁하는 말투가 아니길래 '까불지 말고 공부 열심히 하라'고 하자 말대꾸를 했다"고 거듭 해명했다.

이어 김동현은 "돌아서 가는데 우리 노래방 앞에 침을 뱉고 가더군. 나는 친절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그에 걸맞게 상대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동현은 :은행동서 또 만나게 될 것이다"라며 경고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 DB, 김동현 페이스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동현해명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