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BS "성훈·이재윤, '정글의 법칙' 출연 확정"
2017. 03.21(화) 10:05
성훈(왼쪽) 이재윤(오른쪽)
성훈(왼쪽) 이재윤(오른쪽)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성훈과 이재윤이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

21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성훈과 이재윤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성훈과 이재윤이 각각 '정글의 법칙' 선발대와 후발대로 나뉘어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성훈과 이재윤의 출연이 정해진 것은 맞지만 선발대로 갈지, 후발대로 등장할지를 비롯해 구체적인 출국 일정은 미정이다"고 설명했다.



성훈과 이재윤은 연예계 대표 '몸짱' 스타로 통한다. 두 사람 모두 '우리동네 예체능'과 같은 생활 체육 프로그램에 출연해 에이스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이번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은 이경규를 필두로 씨스타 소유, 에이핑크 정은지 등 다채로운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상황. 성훈과 이재윤이 이들과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질랜드 편은 현재 방송 중인 수마트라 편 후속으로 전파를 탄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성훈 | 이재윤 | 정글의 법칙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