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다시, 벚꽃' 장범준 메인 예고편 공개 "잘하기 위해 계속 고민한다"
2017. 03.21(화) 10:28
다시, 벚꽃
다시, 벚꽃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영화 ‘다시, 벚꽃’의 메인 예고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다시, 벚꽃’(감독 유해진·제작 문화방송) 측은 4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장범준의 매력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21일 공개했다.

‘다시, 벚꽃’은 장범준의 음악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장범준은 그룹 버스커버스커 해체 이후 솔로 뮤지션으로서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이야기를 ‘다시, 벚꽃’을 통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장범준은 후드티에 캡모자를 눌러쓴 친숙한 모습을 담고 있다. 장범준의 대표곡 ‘벚꽃엔딩’ ‘꽃송이가’의 노래가 흘러나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후 “축구도 프로리그가 있으면 아마리그도 있어야 재미있듯 음악도 그런 식의 다양한 기획이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모습에서 장범준의 음악적 소신이 느껴진다. 장범준과 함께 작업을 했던 베이시스트는 “진짜 십대로 돌아간 느낌이었어요”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끝으로 장범준은 “내가 뭘 좋아하고 어떤 걸 하고 싶고 공연을 잘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될지 계속 고민한다”고 말해 그가 영화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사람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다시, 벚꽃’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시 벚꽃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