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상민 '어마어마한 라이브' 메인MC 낙점…이달 중 첫 촬영
2017. 03.21(화) 10:51
어마어마한 라이브 이상민
어마어마한 라이브 이상민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온라인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진행 실력을 뽐낸다.

이상민은 실력파 가수들의 숨은 명곡을 재조명하는 온라인 음악 예능 '어마어마한 라이브'의 메인 MC로 낙점, 이달 중 첫 촬영에 돌입한다.

내달 2일 음악사이트 멜론과 1theK로 첫 선을 보이는 '어마어마한 라이브'는 공연과 홍보, 토크가 결합된 신개념 음악 예능을 표방한다.



'어쩌면 마지막 라이브'라는 부제가 함께 붙은 이 프로그램은 아티스트가 기존 발매 되었음에도 아쉽게 빛을 보지 못한 자신의 비히트곡을 게릴라 라이브 공연과 인터뷰를 통해 마지막 '셀프 홍보'하고 대중들의 선택을 유도한다는 포맷을 지니고 있다.

이상민은 프로그램 메인 MC로서 아티스트들의 신개념 토크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이달의 아티스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제작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악시장이 보는 음악에서 다시금 '듣는 음악'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좋은 노래는 언젠가 알려지고 반드시 사랑받는다'는 공식을 증명하는 것에 보탬이 되고 싶다"고 취지를 밝혔다.

'어마어마한 라이브'는 매월 1회 방송 예정으로 오는 4월 2일, 멜론과 1thek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영상 공개에 이어 라이브 음원 역시 발매되며, 베일에 싸인 첫 번째 아티스트의 정체는 추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어마어마한라이브 | 이상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