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스트 출신' 하이라이트 "목표? 이름 바뀌어도 한결같다고 인식되는 것"
2017. 03.21(화) 13:29
하이라이트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 양요섭 손동운
하이라이트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 양요섭 손동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이기광 손동운)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한 패션 매거진은 하이라이트와 함께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화보에는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장악하면서 두 번째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른 하이라이트의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비스트로 활동하던 지난 시간을 돌아봤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하이라이트 손동운은 지난해 12월 31일에 했던 팬미팅을 꼽았다. 이기광은 일본 투어를 했을 때, 다섯 명이 함께 웃고 떠들고, 쇼핑을 같이 하던 소소한 순간이 더 오래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윤두준 역시 멤버들끼리 쌓아온 소중한 추억을 꼽으며 "아이돌이 바쁘게 활동하다 보면 20대에 놓치고 지나가는 것들이 있는데, 멤버들 덕분에 그래도 추억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하이라이트로서 가장 이루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 용준형은 "이름이 바뀌고 뭐가 어떻게 돼도 알맹이는 한결 같다는 것, 잘하고 열심히 하는 애들이라는 걸 최대한 빠른 시간에 많은 사람들이 인식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양요섭은 "7년 동안 비스트로 활동하면서 멤버들도 좋았고 팬들도 좋아했던
'하이라이트'라고 부를 만한 순간을 모아놓은 그룹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20일 정오 새 미니 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을 발매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이라이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