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가희, 출산 5개월 만에 되찾은 '11자 복근'…완벽 몸매
2017. 03.21(화) 13:59
가희 근황
가희 근황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가수 가희가 출산 5개월 만에 다시 날씬해진 몸매를 자랑했다.

가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룰룰루 오늘도 즐거운 휘트니스 촬영~ 모두 함께 운동해 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가희는 탱크톱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출산한지 5개월여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선명하게 자리 잡은 11자 복근이 눈길을 끈다.



가희는 "사실 저는 엄마가 도와줘서 운동 다녔지만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이 더 중요하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다"며 밖에 나가서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식단조절과 홈트레이닝으로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가희는 지난해 3월 3세 연상의 사업가 양준무 씨와 결혼해 10월 첫 아들을 낳았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가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