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냉장고를 부탁해’ 딘딘·조세호, ‘도깨비’ 공유&이동욱에 보낸 러브콜
2017. 03.27(월) 21:57
냉장고를 부탁해 딘딘 조세호 안정환 최현석 공유 이동욱 도깨비
냉장고를 부탁해 딘딘 조세호 안정환 최현석 공유 이동욱 도깨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가 ‘도깨비’ 이동욱, 공유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27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MC 김성주, 안정환 진행 아래 게스트 조세호, 딘딘을 위한 최현석 샘킴 미카엘 아쉬미노프 김풍 이연복 정호영 박건영 이원일 등의 15분 요리가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케이블TV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의 이동욱과 ‘절친’한 사이라며 한껏 자랑을 했다. 두 사람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조세호는 불과 얼마 전에도 통화를 했다고 이야기했고, 이에 모두가 조세호의 핸드폰 통화 내역을 조사했다. 실제로 조세호는 이동욱과 2분가량 통화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밖에 조세호는 홍진경, 남희석, 소녀시대 티파니, 써니 등 핸드폰 전화번호부 안의 다양한 인맥을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딘딘은 배우 공유와 인연이 있다고. 그는 “우리 공유 형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일단 샵이 같다. 저희 메이크업 선생님이 같다. 일단 붓을 같이 쓰는 거다. 제가 이 이야기를 많이 하다 보니까, 공유 형이 실제로 ‘딘딘 귀엽다’고 언급을 해주셨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딘딘은 “제가 메이크업 선생님 통해 말씀 넣어보라고는 할 수 있다. 메이크업 선생님도 막역하게는 말 못할 거지만, ‘냉부 재밌다더라’ 이 정도로 말해줄 순 있을 거다”라며 공유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또한 이날 딘딘은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그는 “지적이고 참한 여자 스타일 좋아한다”라며 “강지영, 안나경, 조수경 아나운서 JTBC 쓰리톱이지 않냐”라며 JTBC 아나운서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냉장고를 부탁해 | 딘딘 | 조세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