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더쇼’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첫 1위…씨엔블루·걸스데이 컴백
2017. 03.28(화) 21:20
더쇼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여자친구 걸스데이 씨엔블루
더쇼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여자친구 걸스데이 씨엔블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더쇼’의 하이라이트가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SBSMTV 음악프로그램 ‘더쇼’는 MC 전소미 우신 진행 아래 하이라이트가 컴백 이후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의 ‘Fingertip’(핑거팁), 갓세븐(GOT7)의 ‘Never Ever’(네버 에버)를 제친 결과였다.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돌아온 양요섭 손동운 윤두준 용준형 이기광 역시 타이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악동 매력을 과시했다. 9년차 아이돌인 만큼 내공 가득한 그들의 노련미가 돋보였다. 하지만 이날 1위 발표 무대에서 하이라이트는 아쉽게 함께 하지 못했다.

이날 씨엔블루(CNBLUE)는 컴백 무대를 꾸미며 ‘헷갈리게’로 감미로우면서도 감각적인 음악성을 뽐냈다. 정용화가 작곡에 참여한 해당 곡은 씨엔블루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호평받고 있다.

1년 9개월 만에 컴백한 걸스데이의 무대도 꾸며졌다. 이들은 타이틀곡 ‘I'll be yours’(아윌 비 유얼스)로 섹시하고 강렬한 매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밖에도 B.I.G, B-Side, MVP, VICTON(빅톤), 구구단, 로미오, 립버블, 빅플로, 세븐어클락 등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MTV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쇼 | 여자친구 | 하이라이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